[경산=웹플러스뉴스] 경산시민회관(관장 장순자)은 오는 14일 오후 2시에 시민회관 특별기획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공연을 개최한다.

 

@ 공연 포스터 자료=경산시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별점 9.6을 기록하며 흥행의 가도를 달렸던 강풀의 원작 웹툰을 바탕으로 재구성되었으며, 드라마와 영화로까지 제작된 바 있는 이미 작품성과 흥행성으로 정평이 났던 작품이다.

특히, 전 국민이 사랑하는 국민 배우 이순재, 다채로운 영역에서 활약 중인 관록의 배우 손숙, 천의 얼굴을 가진 베테랑 배우 이문수, 밀도 높은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는 깊은 내공의 배우 박혜진, 개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무장한 배우 한초아, 김주일이 출연하여 다시 볼 수 없는 빛나고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우유배달을 하는 ‘김만석’과 파지 줍는 ‘송이뿐’, 주차관리소에서 일하는 ‘장군봉’과 기억을 잃어버린 ‘조순이’가 서로 인연을 맺고 진한 우정과 사랑을 나누게 되는 이야기로, 긴 세월을 지내온 그들에게도 어김없이 피어나는 낯설고 특별한 사랑에 대한 감정을 진솔하고도 섬세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또한, 마치 세상의 모든 것을 알 것만 같이 이성적이고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만 같이 감성적인 세상의 어른들이 느끼는 사랑이란 과연 어떤 것일까 하는 궁금증을 자아내며, 어쩌면 너무 익숙해서 당연하게만 느꼈던 감정들이 더욱 새삼스럽고 소중해지는 이야기이다.

장순자경산시민회관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따뜻한 봄날, 부부간, 가족 간 그동안 쑥스러워 전하지 못했던 사랑과 진심을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행복하고 가슴 따뜻해지는 좋은 공연을 많이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관람료는 1층 – 20,000원, 2층 – 10,000원이며, 경산시민회관 예매사이트(http://gbgs.moonhwain.net)에서 좌석 예매 후 관람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경산시민회관 804-7243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