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방동 체육회,

'제9회 중방동민 체육대회 및 한마음 큰잔치'

체육대회 통한 동민 단합 도모 및 만남의 장 마련

이웃과 함께 뛰고 즐기며 돈독한 情 나누는 자리 준비에 만전

 

[경산=웹플러스뉴스] 경산시 중방동체육회(회장 이재화)는 19일 오후 7시, 중방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체육회 이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는 10월 13일 개최되는 ‘제9회 중방동민 체육대회 및 한마음 큰잔치’의 준비상황 보고 및 경기종목 선정, 종목별 진행 방식, 예산집행 및 행사 계획 등을 논의했다.

 

@ 경산시 중방동체육회(회장 이재화)는 19일 오후 7시, 중방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체육회 이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 이사회를 개최했다.사진=이재화 중방동체육회장

이재화 체육회장은 “이번 체육대회가 전 동민의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체육회 이사들의 활발한 활동을 당부하며,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 중방동 명예체육회장으로 참석한 조순구 중방동장은 “제9회 중방동민 체육대회 및 한마음 큰잔치는 동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건강한 체육대회가 될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고, 대회 분위기 조성과 동민 참여 유도 등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동민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축제 한마당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9회 중방동민 체육대회 및 한마음 큰잔치’는 오는 10월 13일(일) 오전 10시, 경산중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피구, 윷놀이, 줄다리기 등 4개 종목으로 진행되며 동민 노래자랑 및 초대가수 공연도 마련되어 동민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