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플N=김재광 기자] 경산소방서(서장 조유현)는 6일 경산소방서 2층 대회의실에서 최영조 경산시장, 배한철 경북도의회 부의장, 오세혁 도의원, 강수명 경산시의회 의장, 강영근 경산시체육회장, 박미옥,손병숙,엄정애,이경원 시의원, 의용소방대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산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이임하는 김동일 연합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의용소방대 활성화와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을 인정해 공로패를 수여했다.

신임 안문길 연합회장에게는 지역 파수꾼으로서의 역할을 기대하며 임명장을 수여했다.

@ 안문길 신임 연합회장

신임 안문길 남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은 경산중앙초, 경산중, 경북대학교 사대부속고, 영남대학교 축산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사회활동으로 중방동 체육회장을 역임했다. 해피투게더 가족봉사단원, 새마을 광역지도자, 경산의용소방대원,경산시 해병대전우회 지회장으로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안문길 연합회장은 “각종 재난현장에서 시민의 안전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봉사자로서 지역과 함께하는 의용소방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유현 경산소방서장은 “그동안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재난현장에서 솔선수범하신 이임 연합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신임회장을 중심으로 의용소방대간의 화합과 단결을 이뤄 시민의 안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의용소방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