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공무원직장협의회 박민수 회장(사진 왼쪽)은 코로나19 사태 조기 종식을 위해 최선의 방역과 농산물팔아주기와 마스크 나눔 행사를 시행하고 있다.사진=청도군

[청도=웹플러스뉴스] 청도군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박민수.이하 협의회)는 청도의 농산물 팔아주기에 동참했다.

협의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지역농민의 어려움 해소와 사회 취약계층 배려를 위해 31일부터 내달 3일 까지 ‘지역농특산물 구입 및 전달’과 ‘마스크 사서 남주자!’ 행사를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협의회에는 회비 610만원으로 청도군 특산물인 한재미나리, 딸기, 표고버섯에 대해 직원의 희망수요를 사전에 파악해 31일부터 3차례 나눠 읍․면, 관․과․소 직원에게 배부할 계획이다.

또한, 마스크 구입에 취약한 노약자, 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에게는 군청 전 공무원들이 ‘마스크구입 5부제’를 통해 구입한 마스크도 지원한다.

포장지에는 “힘내세요”, “코로나 함께 이겨내요” 등 격려문구를 적어 기부방식으로,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하고자 하는 간절한 뜻이 담긴 소중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청도군 공무원직장협의회 박민수 회장(사진 왼쪽)은 코로나19 사태 조기 종식을 위해 최선의 방역과 농산물팔아주기와 마스크 나눔 행사를 시행하고 있다.사진=청도군

   

박민수 청도군공무원직장협의회장은 “600여 공직자가 한마음이 되어 코로나19 조기 종식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웃과 아픔을 함께한다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해 솔선수범하는 공직문화를 조성 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전 공직자가 솔선수범해 농산물 팔아주기와 사랑의 마스크 나누기 행사는 어려움에 처해있는 우리 농민과 군민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주는 좋은 행사”다며,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코로나19가 조만간 종식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