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9-23(수)
 

8월말까지

2020년 영천시 자랑스러운 시민상 대상자 추천

 

영천시청 전경820.jpg
영천시청 전경

 

[WPN영천=김재광기자]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2020년도 영천시의 명예를 드높이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온 시민을 대상으로 자랑스러운 시민상 후보자를 8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추천받는다고 밝혔다.


시상은 산업경제, 문화·교육·체육, 사회봉사 3개 부문으로 나눠 부문별 각 1명을 시상할 계획이며, 추천기관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및 영천시 관할구역 안에 소재하고 있는 공공기관 및 단체이다.


추천대상은 주민등록 등재기준으로 추천일 현재 영천시에서 5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자로서 상공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사람, 지역의 교육, 체육, 문화 발전에 뚜렷한 공적이 있는 사람 및 희생적인 사랑과 봉사정신으로 이웃돕기에 앞장선 사람 등이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지금의 영천을 만든 건 모두 시민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적극적으로 도와주신 덕분이다”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숨은 공로자를 찾아 시상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자랑스러운 시민상은 영천시민으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지역발전과 살기 좋은 영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숨은 공로자를 발굴해 시상하는 것으로 1996년부터 시작하여 작년까지 총 66명이 수상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45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천시 자랑스러운 시민은 누구일까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