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서울에서 청도농특산물과 제철과일 복숭아 판매행사 가져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산지 직거래 전문 할인점 킴스클럽에서 8일 김수태(사진 왼쪽) 청도군의회 의장 과 이승율(사진 오른쪽) 청도군수가 청도군의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있다.사진=WPN
 

[웹플러스NEWS=청도] 지난 8일 서울 뉴코아 강남점에서 청도군 농·특산물중 여름철 대표과일인 청도복숭아 판촉 행사를 가졌다.

이날 지하1층 킴스 클럽 내 에서 이승율 청도군수와 김수태 청도군의회 의장과 군 의원, 청도농협 조합장들은 ‘청도군과 이랜드 리테일 우수농특산물 판매대전’ 개장식을 열고 청도군 농특산물의 우수성 홍보와 시식 및 할인행사 등 소비촉진 캠페인을 벌였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산지 직거래 전문 할인점 킴스클럽은 청도군과 손잡고 청도군의 우수 농특산물을 알리는데 수년전부터 앞장서오고 있다.

김수태 청도군의회 의장이 청도복숭아 경봉을 들어보이고 있다.사진=WPN

이랜드리테일은 지난 2012년부터 ‘지역 상생 프로젝트’라는 이름 아래, 품질 좋은 농산물을 좋은 가격에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킴스클럽과 현지 농가간에 산지 직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고 현재 400여곳의 지역 농가 및 지자체와 협약을 맺고 진행 중에 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다양한 판매행사를 통해 대도시 주부들에게 지역 우수 농특산물 홍보‧판촉행사를 지속적으로 가져 우리군 농특산물이 제값을 받아 농가의 소득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수태 청도군의회 의장도 “지역상생 프로젝트를 통해 품질 좋은 청도 농·특산물중 제철과일 청도복숭아는 당도가 높고 품질이 뛰어 나다. 청도군의 농특산물 홍보를 통해 지역농가들이 소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군의회도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