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http://www.cdws.or.kr/open.content/hwarang/)을 확인하거나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054-370-7324)에 문의하면 된다.

[WPN청도=김재광기자]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이사장 이승율 군수)은 오는 24일과 26일 2회차 나눠 청도신화랑풍류마을에서 1박 2일 가족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차수별 20가족을 모집해 운영하는 ”놀면 뭐하노? 청도 신화랑으로 가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가족캠프는 화랑정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로그램들로 구성하였는데,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치유하고 가족 간의 신뢰감 증진과 협동심을 키우는데 초점을 맞췄다.

야외에서 펼쳐지는 지도만을 보고 미션 장소를 찾아가는 이미지 햄 투어링, 다양하고 재미난 미션과 함께하는 미션 윷놀이, 화랑 VR 승마체험, 직접 활을 쏘는 국궁체험 등 신화랑정신을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초·중학교 재학 중인 자녀를 둔 2인 이상 가족이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은 청도신화랑풍류마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http://www.cdws.or.kr/open.content/hwarang/)을 확인하거나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054-370-7324)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