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경산시 중방동체육회 이재화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이임한 추광수 회장에게 감사패와 재직기념패전달과 신임회장 취임인사와 축하쌀을 중방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사진=중방동

[경산=웹플러스뉴스] 중방동 체육회(회장 이재화)는 21일 중방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중방동 체육회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가졌다.

시·도의원, 관계기관·단체장, 체육회 이사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방동 체육 활성화에 이바지한 공로를 기리는 감사패 및 재직기념패 전달, 이임사, 회기 전달, 취임사 순으로 진행됐다.

추광수 이임 회장은 “지난 2년간 많은 분의 협조 덕분에 무사히 회장직을 수행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체육회 활동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 이재화 신임회장, 추광수 이임회장(사진 왼쪽부터)

이재화 신임 회장은 “이임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하며 체육회 임원진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중방동민의 체력증진과 화합, 체육 활성화를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임하겠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이날 이재화 신임 회장은 축하 화환 대신 쌀 250kg을 받아 관내 어르신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중방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김중열 중방동장은 축사에서 중방동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이임 회장단의 열정과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신임 회장단에 대한 축하 말씀과 함께 다가오는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중방동 체육회가 선도적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 축하화환대신 받은 쌀 250kg을 행정복지센터에 기탁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